본문 바로가기


IT자료실/안드로이드폰

무료티비어플 추천 / 오늘의티 모바일앱 [업데이트 빨라서 좋음]

by 낭만ii고양이 2018. 10. 23.

 

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. 오늘소개할어플은 오늘의티비 모바일이라는 앱입니다. 실시간 티비는 물론이고 지상파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채널을 재공합니다.

 


↓어플 다운로드













- 실시간TV 
- 지상파, 종편/보도, 홈쇼핑, 드라마/예능/영화등 다양한 채널 제공

- 티비다시보기
- 드라마/예능/뉴스/시사 다시보기, 종영드라마 무료 다시보기
- 지상파,케이블,종편 실시간 업데이트

-키워드 오늘의TV, 오늘의티비



영상 찾아보기 편하고 없는 영상이 없는거 같아요ㅎㅎ 특히 진짜 업데이트가 빨라요!!전에 쓰던 앱보다 영상들 훨씬 빨리 올라와서 이 앱으로 갈아탈려고요ㅋㅋㅋㅋ다른 앱 찾다 그냥 깔아 봤는데 완전 개이득이에요ㅋㅋㅋㅋ

-리뷰에서 발췌-






댓글